마일리 사이러스 "19금 성행위 퍼포먼스 영상" 결별위기

Posted by 송죽이
2013. 9. 9. 10:55 이슈&뉴스



미국의 유명 배우 마일리사이러스와 그녀의 약혼자 리암 헴스워스가 결별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들이 헤어진 원인은 '2013 MTV 뮤직 비디오 어워즈(VMA)'에 나온 파격적인 성행위 퍼포먼스 때문입니다.


9월6일 경 미국의 유명 언론 사이트 <유에스 위클리> 에서는 "사이러스가 아니라 리암 헴스워스가 먼저 결별 통보를 했다. 깨끗하게 관계를 정리하고 싶어한다." 라고 보도했습니다.


헴스워스와 마일리 사이러스의 결별 이유는 'VMA 퍼포먼스'로 발표되었으며 또 다른 지인의 말을 빌려 "헴스워스와 사이러스는 꾸준히 이별과 만남을 계속 반복해 왔지만 헴스워스가 더이상 여자 사이러스의 돌발적인 짓을 참지 못해 결별을 통보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둘은 2009년 쯤 영화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바뀐 케이스로 작년 3월경에 약혼을 결정했습니다.


약혼까지 결정한 이들이 결별한 이유는 또 있는데 VMA 공연에서 로빈 시크와 함께 성행위 퍼포먼스를 하면서 발생되었습니다. 로빈 시크가 속옷차림으로 노래를 부르자 마일리 사이러스는 옆에서 야릇한 춤을 추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에 유투브 영상이 전세계적으로 공개되자 사이러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내 공연에 대한 관심이 정말 뜨겁다" 라면서 글도 올렸습니다.




<마일리 사이러스 19금 퍼포먼스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