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단발머리 스타일과 남자친구 줄거리

Posted by 송죽이
2018. 11. 28. 23:55 카테고리 없음

tvn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하게 된 송혜교와 


그녀의 남자친구 역할로 나오는 박보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송중기와 얼마 전 결혼을 한 사이기 때문에 이렇게


연애물로 나오는 것이 약간 새롭게 느껴지네요



남자친구 줄거리는 간단하게 몇줄로 정리할 수가 있는데요


차수현이라는 여자로 나오는 그녀는 아주 부자처럼 나오지만


사실은 자신이 하고싶은 것은 아무것도 못하면서 살았고


정말 순수한 남자로 나오는 김진혁과 우연하게 만나게 되면서


연인이 만나며 느끼는 썸이라는 감정을 전달하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오랜만에 머리스타일을 단발머리를 하고 나오는데요


송혜교 박보검 나이차이는 놀랍게도 12살이나 나는데


작중에서는 친구처럼 나와서 몰랐겠지만 연상연하 커플로


띠동갑이라는 말도안되는 동안외모를 소유하고 있답니다.


비결이라면서 자기가 하고있는 행동을 말해주었는데요


30대가 되고부터는 저염음식을 주로 즐기었고 화장은 거의


하지 않으며 어쩔 수 없을때도 아주 필요한 조금만 했다고 합니다.



머리가 짧아도 너무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드라마에 인기있는


여자주인공이 나왔을 때면 늘 그렇듯이 앞으로도 미용사분들이


많이 바빠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인물관계도에서 보아도


등장인물들이 빵빵하기 때문에 남자친구 재방송 역시 재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