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 24시간이 모자라 뮤비/듣기/음원

Posted by 송죽이
2013. 8. 23. 22:01 가요



섹시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선미!

예전 원더걸스와 다르게 짧은 헤어스타일에 핫팬츠가 눈에 띄네요

많이 바뀐만큼 기대도 많이 되는데용 *.*




3년 7개월이라는 공백기간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변하지않은 원더걸스 선미의 컴백무대!


살도 5kg이나 쪗다는데~ 과연 어디에 찐걸까요?ㅎㅎ

섹시댄스는 여전히 선미네요




선미 24시간이 모자라의 티저영상도 보면 왠지 "박지윤 성인식"이 생각나네요

2013년 박지윤이 성인식을 주제로 하여 무대에 오른적이 있었죠.

뮤직비디오.스타일링까지 모두 박지윤이 했다고 하네요!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뮤비






드디어 선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짜잔!

얼핏 박지윤과 비슷한 느낌의 센세이션?! 이긴 하지만 역시 기대이상!


이번에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군요 ㅎㅎ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