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5 한경일 박재한으로 출전하여 "내삶의 반" 가창력 폭발

Posted by 송죽이
2013. 8. 24. 14:11 가요



슈퍼스타k5 한경일이 박재한으로 등장하여 이게누구지?? 노래 별로네? 평범하네?


하면서 조권이 한경일에게 아무생각없이 탈락을 주고 열심히하라고 했죠!

몇초후 갑자기 2002년에 앨범을 냈다고 하면서 한곡 뽑아보라고 하는데..


그나마 조금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곡이에요~ 하면서 "내삶의 반"을 불렀죠


그때 조권을 포함해서 모든 심사위원들이 소름이 돋았을 겁니다.


조권은 얼굴을 가리면서 오, 선배님.. 선배님 이시네요 하면서 뻘쭘해했죠


처음에 노래방수준의 노래라면서 노래방가면 그정도 부르는 사람은 쎄고 널렸다고햇죠 ㅋㅋ


바로 내삶의반이 나오자마자 합격주라는 조권.. 정말 인맥은 어쩔수 없나보네요




한경일이 슈스케5 에 지원한 이유는 "가수가 되고 싶어서" 라고합니다..


2년동안 활동안한이유는 활동중단을 먹어서 라네요..


예전 소속사에서 노이즈마케팅이라고 일주일동안 잠깐 쉬었다고 하는데


노이즈마케팅이 결국 진짜 노이즈가 되어 방송도 안잡히고 행사도 안잡히고.. 해서


한동안 보컬트레이닝이나 밤무대를 뛰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놀라운건 그 2년동안 잠깐 벌어들인 수익이 가수활동을 하면서 11년동안 벌어들인 수


익보다 월등히 많다는 것!!


그런 수익을 포기하면서조차 가수가 되고자하는 꿈을 쫓는 한경일, 아니 박재한이 존경스럽네요..



<슈퍼스타k5 (슈스케5) 박재한(한경일) 방송영상>

         


결국 가까스로 한경일의 슈스케5 합격여부가 합격으로 밝혀지면서 다시 무대로


오를 수 있는 계기가 됬습니다!


아마 조권은 대단히 뻘쭘했을거에요~ 선배도 못알아보고.. 노래방수준이라는 망언까지


네티즌한테 많은 욕을 먹고있으면서 반성하겠죠 아마?


<한경일 내삶의 반 듣기>

     



정말 전설의 가수라고 알려진 한경일이.. 슈스케5에 나와서 조건따위에게 굴욕을 받다니 ㅠ


한경일은 슈스케5가 아니라 나는가수다 에 나올만한 가수였지만


그래도 나름 아마추어로서 다시 시작한다고하니 감회가 새롭네요..


한경일이 아니라 박재한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이유도 바로 처음부터 시작하고자 한


마음때문이라고 하네요.. 오디션도 오랜만에 붙는다고 ㅋㅋ;


앞으로도 슈스케5에서 한경일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