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늙은 아기사진 & 거인의구슬 / 하마의 수영속도 동영상 보기!

Posted by 송죽이
2013. 8. 27. 02:12 이슈&뉴스



50년이 늙어버린 아기사진 !ㅠㅠ


이래서 남편이랑 아기는 절대 같이두면 안된다고 하죠!


남자는 장난기가 많고 아이를 좋아해서 이런장난을 친다고해요,


밑에 영어로된 글을 해석하자면 " 난 내 남편과 아이를 10분동안 같이 두었을 뿐인데.." 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10분만에 50년이 늙어버린 아기.. 불쌍하기도하고 귀엽기도하네요 ㅎㅎ



거인의구슬이라고 알려진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어요.


초대형 공룡알이라고 알려진 위의 바위가 있는 곳은 뉴질랜드의 코헤코에 라고 알려진 지방입니다.


미스테리한 해변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지름 1~6m 정도의 바위가 아주 많다고해요.


400만년이나 된 자연의 신비 때문일까요? 아직 바위가 저렇게 큰 원인을 아무도 모른다고하네요


크기가 큰 게 단순히 오랜세월이 지나서만은 아닐텐데 ㅎㅎ



위는 하마엄마와 하마새끼의 찰칵찰칵 사진입니다! ㅎㅎ


하마는 사실 동물의 왕이라고 불리는 사자보다 강력한 이빨과 몸집, 그리고 가죽을 갖고있어


무리지어 다니는 하이에나도 8마리 이상 모여야 겨우 하마를 잡을까 말까 한다네요


그런 하마의 물속에서 수영속도는??


무려 40km 나 된다고합니다!!



          



영상에서 하마가 빠르게 달리는 모습을 체감하고 싶으시다면


거의 끝에서부터 감상하세요!!


보트에 탄 사람들도 하마가 혹시 보트까지 쫓아오면 어떻게하나 하고 걱정하네요


오오오! 하면서 소리지는 겁먹은모습이 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