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울려버린 아빠 1탄&2탄 "아빠가 잘못했네" 누가 애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Posted by 송죽이
2013. 8. 26. 05:13 이슈&뉴스



장난기 많은 우리의 아빠!


딸아이가 색칠공부 그림책을 사서 기분좋게 색칠하려고하는데~!


왕자와 공주님을 어떤나쁜 아빠가 괴물로 만들어버렸네요 ㅋㅋㅋ


왕자얼굴은 푸른색.. 아바타에 나오는 나비족도 아니고 게다가 공주는 헐크도 아니고


초록색으로 분장을시켜놨네요 ㅎㅎ


딸아이는 이런 장난에도 큰 마음의 상처를 받아 엎드려서 울고있네요 ㅠㅠ


장난치는 수준을 보니 누가 애인지 아빠인지 모르겠어요




장난기많은 아빠 2탄 등장!!


이번엔 외국의 한 생일파티 풍경이네요


아빠와 엄마, 그리고 딸이 모여서 딸의 생일파티를 축하하는 모습이네요~


근데 초에 불을켜고 노래를 다 부르는 순간..


아빠가 고개를 스윽 내리더니 바람을 푸우우! 불어서 초를 다 꺼버리네요 ㅋㅋㅋ


딸아이는 울상이되서 울고있고.. 생일인데 좀 심한거같네요ㅠㅠ




밑에는 아빠가 놀아주지 않고 골프연습만하는 ㅠㅠ


그래서 딸이 화가나버렸네요 그래도 정말귀여워요!ㅎㅎ



<아빠때문에 삐진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