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토렌트 다운 !! 동영상 감상

Posted by 송죽이
2013. 8. 26. 01:12 이슈&뉴스

Now You See me : 마술사기단 반전에 대해서 결말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제가 몇일전에 본 이 영화가 현재 흥행순위에 있습니다!


몇일전에 이 영화를 너무 재밌게 보고와서 집에서도 한번 볼까~ 하고 토렌트를


켜 불법다운을 시도하려고 해보았죠 --*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Torrent 다운 


주제는 대충 말하자면 마술을 소재로 한 범죄스릴러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재가 정말 독특한게, 영화제목인 "Now You See me"라고 말하게 되면


모든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게 되어 최면에 빠지게 되죠


그렇게 라스베가스 공연장에서 320만 유로를 털어버리는 화끈한 마술사기단 ㅎㅎ




나우 유 씨미 토렌트 다운을 받고싶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저는 영화관에서 봤거든요,


눈이 피로하지 않은 커다란 스크린에 빵빵한 에어컨, 그리고 안락한 의자와 빵빵한 스피커!


게다가 흠잡을데 없는 스토리와 영화구성이 절대로 돈내고 봐도 아깝지 않을 영화에요! ㅎㅎ


나우 유 씨 미는 여자친구와 함께 보기에도 좋은 영화라 애인을 데려가서 보기에도 좋아요!


물론 집에서 토렌트로 다운받아서 본다면 호감이 급하락하겠죠~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예고편>




예고편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스케일이 정말 거대한 영화죠 ㅋㅋ


예전에 나왔던 한국영화 도둑들과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큰 영화!


Now you see me 토렌트와 함께 자막으로 재밌게 감상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