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파 집에서 쓰는 동영상 감상!! 전쟁도 가능

Posted by 송죽이
2013. 8. 24. 18:03 이슈&뉴스



위의 소파는 겉보기에는 여느 평범한 소파와 같은 안락감을 주지만~


소파의 한단을 벗겨내기만해도 바로, 집에서 전쟁이 가능하게 해주는 방탄소파(Couch Bunker)로 돌변하게 되는 무서운 소파!


미국 텍사스에 있는 한 회사가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이 소파는 집안 치안이 문제가 많이


되면서, 특히 미국은 총기소지가 가능한 나라이므로 이런건 집안에 필수겠네요 ㄷㄷ;


갑자기 한국에 있는게 감사히 여겨지기까지 하는군요!



소파를 드러내고 문을열면~ 비밀의 수납장소가 등장!


사실 방탄소파이지만 문을 열어 총기를 수납할 수 있는 장소까지 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사람이 들어가서 숨으면 옆에서 수류탄이 터져도 안전한다고 하니 이름 그대로


카우치 벙커네요 ㅋㅋ;


그만큼 무게도 많이 나가 무게가 400kg 에 달한다고하네요..


그리고 가격도 보통 소파의 몇배, 혹은 몇십배인 750만원.. ㅎㄷㄷ;


<Couch Bunker>


할아버지는 이거 하나면 집에서 무적이겠어요 ㅋㅋ


자랑스럽게 금고처럼 열면서 자랑하시네요


저거하나면 집안에서 마음놓고 생활할 수 있겠어요